카테고리 없음

투미 브리프백 알파 백팩 오픈 후기

Honeybear's 2021. 12. 30. 18:33
반응형

https://www.tumi.co.kr/tumi/tumi-alpha/tumi-brief-pack/tu-139774-1831.html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

www.tumi.co.kr

 

1397741831

사무실 출퇴근 용으로 완벽한 디자인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내부 및 외부 포켓이 있고, 노트북 전용 수납 공간, 태블릿 그리고 일상 아이템 수납이 가능합니다. 외부 포켓은 방수 처리되어 물병이나 우산 보관이 용이합니다.

알파 3 컬렉션은 혁신적인 성능과 최고의 기능을 갖춘 독창적인 비즈니스 및 여행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일부 제품은 TUMI 액센트 키트를 별도 구매해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액센트 키트는 러기지 택, 모노그램 패치, 핸들 랩 그리고 지퍼 당김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UMI 시그니처 FXT® SS 방탄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소재의 경우 시즌 패턴과 컬러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내용출처-> tumi.co.kr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백화점에서 구매한 투미 브리프백 알파 가방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알파 3 투미 백팩

본토에서 직접 날라온것 같은 느낌

열어보면 이렇게 쇼핑백과 가방이 더스트백에 왔습니다 ㅎㅎ

투미.

쇼핑백이 굉장히 고급집니다 ㅎㅎ

투미 가방에 노트북 보호하는 부분 처럼 오돌토돌 합니다.

이제 더스트백 오픈

보증서도 포함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이런저런 보증 정책에 대해서 나와있었고,

투미는 모노그램 패치를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ㅎㅎ

구매 이력 제시하면 택배비만 내면 받을 수 있습니다 ㅋ

더스트백

더스트백도 마음에 드네요 ㅎㅎ

 

사실 이번에 백팩 지퍼가 고장나서 가방 바꾸려고 하는데,

다른 가방으로 바꾸려고 봤다가

투미쓰다가 다른거 쓰니까 수납이 워낙 구려서 ;;

사용 하기가 힘듭니다 ...

이눔들이 이렇게 고객을 유지하나봅니다

나름 이쁘게 생긴 가방

색깔이 괜찮았고 

무엇보다 유니크해서 좋았네요 ㅎㅎ

 

맨날 흔한 검은색이나 남색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ㅎㅎ

내부 재질이 매우 고급스러웠습니다.

내부에도 내부 수납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수납 안에 수납안에 수납 ㅋㅋㅋ

남자분들중에서 이렇게 세부적으로 수납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백팩인듯

요렇게 키 분실되지 않게 고정해서 잡아주는건 

투미 어떤 가방에도 다 있습니다 ㅋ

노트북 파티션이 엄청 고급스럽고 

어떤일이 있어도 보호될것 같은 느낌 ㅋ

요쪽에는 태블릿 보관 해도 될 정도로 소프트 하고 좋았네요 느낌이 ㅋ

사이드 포켓도 있어서 우산 보관하거나

텀블러 같은거 보관할때 좋을것 같았습니다 ㅎㅎ

요렇게 처리 되있었고,

저같은 수납 좋아하는 사람이 매면 정말 좋을것 같았습니다 ㅋㅋ

뒤에 스트랩도 두껍고 빵빵 했고, 

기내용 캐리어 손잡이에 고정할 수 있는 부분이 투미 여느 백팩처럼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쉬운점은 알파브라보 시리즈에 있는 핸드폰 넣는곳이 없어서 그건 아쉬웠습니다.

 

연말 연초라서 

여러가지 이유로 가방 구매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백화점 가서 직접 보기 힘들기 때문에 

제 포스팅이 도움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