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송도 드라이브코스 센트럴파크 솔찬공원 인천대학교 산책

Honeybear's 2021. 5. 18. 15:21
반응형

솔찬공원

 

 

 

오늘은 아내님이랑 주말에 오랫만에 인천쪽으로 드라이브 다녀왔습니다 ㅎㅎ

인천의 강남 같은 연수구 송도동 다녀왔는데요 !

센트럴파크는 정말 많은 외국인들, 그리고 내국인들이 왔다갔다 하는곳이라서

누구나 이제 알만한곳이 되었습니다 ㅋ

송도 센트럴파크의 위엄.. 

그 중심에 있는 오크우드 호텔건물

특이한 외형을 가진 주상복합 / 아파트 / 오피스텔로 

야경도 굉장히 멋있게 연출이 되죠 !

역시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정말 많은 연인들과 가족분들이 정말 많이 오셨어요 !

날씨도 좋은데 꽃도 이렇게 흐드러지게 펴서 정말 예뻤습니다 :)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다니는 모습도 보이네용 ㅎㅎ

이번엔 센트럴파크에 있다가 솔찬공원이라는곳을 처음 가봤습니다 ㅎㅎ

송도 오면 센트럴파크만 가보다가

일몰 명소라고 해서 솔찬공원이라는곳에 다녀와봤는데, 

괜찮더라고요 ㅎㅎ

엄청 넓은건 덤이고 주차도 편했고,

요렇게 광활했습니다 ㅎㅎ

저~ 끄트머리에 카페도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아파트 옆으로 쭉 펼쳐진 공원 ㅋㅋ

여기 바닥은 좀 어떻게 잘 했으면 좋겠네요 ^^

갈매기들이 새우깡 먹으러 멋지게 날라다녔습니다 ㅋㅋ

드라이브 와서 바다 보니까 정말 기분이 좋더라고요~

여기가 카페 인데, 

위에 레스토랑도 있고 1층에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었어요 ㅎㅎ

내부에 사람이 엄청 많아서 저희는 바깥에서 구경했습니다 ^^

해가 지는데 여기가 왜 일몰 명소인지 알겠더라고요~

저물어가는 태양

일몰 명소인 솔찬공원에서 일몰을 보고, 

이제 정말 해가 끝까지 들어갑니다 ㅎㅎ

태양이 내려가는 속도가 엄청 빠르더라고요 !

완전히 없어져서 이제 인천대학교쪽으로 이동합니다 :)

주말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 개미 한마리 없는 캠퍼스 ㅜㅜ

코로나 때문인가요 ㅜㅜ

솔찬 공원 바로 옆이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보기 좋은듯 합니다 ㅎㅎ

건물도 멋지고 캠퍼스 내 공간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

저기 멀리 큰 건물은 아마 본관 인듯 해요 ㅎㅎ

이국적인 타워 건물도 있었어요 ㅎㅎ

송도 드라이브 가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