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서울 사람이라도 꼭 가봐야하는 시그니엘 서울 호텔 1박 후기

Honeybear's 2021. 10. 7. 17:38
반응형

시그니엘 서울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6-101층

02-3213-1000

 

 

럭셔리한 호캉스를 원한다면?

쇼핑을 호캉스와 같이 하길 원한다면?

 

90층에서 보는 한강뷰를 본적이 있으신가요?

90층에서 뷰를 보면 조금 더 행복해질까?

 

저는 어릴때 부터 세계 많은 곳을 여행 다녔습니다 ㅎㅎ

영국에 2년 살았었고,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스위스, 말레이시아, 발리, 베트남, 대만, 일본, 홍콩, 뉴질랜드 등등...

정말 많은 나라를 다니면서 꼭 했던건 바로 유명한 전망대 관람이었습니다.

 

시그니엘 뷰는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서울을 잘 알아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정말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타이베이 101에서 본 대만 야경은 초큼 쏘쏘 해서 아쉬웠지만

시그니엘은 어떤 면을 보는가에 따라서 모습이 굉장히 달라서 그것 또한 놀라웠습니다 ^^

 

서울에 사는 사람이라도 그래서 시그니엘 호텔 1박은 꼭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추석때가 아니면 못 쉬는 사람들이 있다.

그게 저랑 제 아내 입니다 ㅜㅜ

직장인들이 부러워질때는 바로 마음대로 휴가쓰는 직장인..

어쨋든 이번 추석연휴는 길어서 마음대로 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ㅜㅜ

로비가 무려 79층에 위치한 시그니엘 서울

체크인 하면서 짐은 저희 에스코트 해주신분께서 가지고 와주셨습니다 ㅎㅎ

객실 안에 들어오셔서 이것저것 사용법 및 조식 등등 실질적인 내용 많이 알려주셨어요 ㅎㅎ

객실 내부만큼 컸던 화장실.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장실이 넓으니 엄청 쾌적하더라고요 ㅎㅎ

화장대도 있었고, 

화장대.

화장실 저희 집으로 옮겨가고 싶었습니다 ㅜㅜ

욕조가 있는 Bath.

여기 목욕용 솔트 및 티백이 있어서 오랫만에 목욕도 했어요 ^^

한국적인 그림이 그려져 있는 객실 내부 ㅎㅎ

화장실도 깔끔했고,

변기가 스마트 한지,, 문을 열면 닫혀 있다가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ㅋ

커피머신 + 에비앙 + 각종 술이 있었습니다 :)

객실 내 냉장고

과자도 있었고요 ㅋ

음료 마실 수 있는 잔도 있었습니다 ~

따뜻한 음료 마실 수 있게 포트 + 에스프레소잔도 있었습니다 ㅋ

저희 객실이 거의 가장 저렴한 객실임에도 불구하고 사이드 한강뷰가 가능했고요~!

송리단길쪽 + 파크리오쪽 + 강동 + 하남까지 보였습니다 ㅎㅎ

석촌호수도 보였고요~

재건축을 앞둔 잠실 아파트 부지도 보였습니다 ㅎㅎ

3000세대가 넘는 잠실 파크리오 아파트 

푸릇푸릇한 올림픽 공원도 보였습니다 ㅎㅎ

공원이 정말 넓고 좋았습니다 ㅎㅎ

침대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베드 메이킹 및 간단한 청소를 저녁시간에 한번 더 해주셔서 좋았어요~

웰컴 안내문

콘센트도 있고  usb 충전 단자도 있었습니다 ㅎ

이건 웰컴티 였는데,

들어오면 거의 바로 올라오셔서 주십니다 ㅎㅎ

풍경을 바라보며 차를 홀짝 홀짝 하고 있으니 너무 좋네요 ㅎㅎ

간단한 다과도 있었습니다 ㅎㅎ

너무 멋졌던 풍경 !

여기 내년 4월에 이사갈 저희 집도 보이네요 ㅎㅎ

세기의 분양이 될것 같은 둔촌주공 재건축 사업장 

차를 차분하게 마시고,

이제 저희가 테이크아웃했었던 다운타우너버거를 꺼냅니다 ㅋ

아보카도 버거를 주문 했는데 존맛이네요 ㅎㅎ

제 인스타에 올렸던 사진인데요 ㅋㅋ

시그니엘 객실 풍경과 버거 ~!

멋지네요 정말 ^^

객실에서 나와서 91층 엘베쪽

엘베도 넓고 고급스럽습니다 :)

럭셔리한 호텔 로비쪽

1층으로 내려가는 엘베.

호텔 로비쪽에서 보이는 석촌호수 ㅎㅎ

나중에 라세느쪽에서도 발견한 데코 ㅎㅎ

'

호텔 로비쪽에 이렇게 예쁜 데코가 있었어요~!

로비쪽에서 본 뷰 ~

 

잠실 주공 엘스 등등이 보입니다 :)

롯데호텔도 보이고요 ㅎㅎ

곧 여기 가서 라세느 라는 뷔페 가서 먹었습니다 ㅎㅎ

요런 화려한 데코도 있었어요~!

아베뉴엘에 가니 롯데타워 모형도 있었습니다 ㅋ

쇼핑몰 + 모형도.

현실과 같아서 정말 신기.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풍경..

이날 날씨도 도와줘서 그런지 정말 멋졌습니다 ㅎㅎ

쇼핑 하기에 너무 좋을것 같지만..

보니까 요즘 명품 매장도 줄을 서서 ㅜㅜ 

명품 쇼핑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ㅎㅎ

건너편에 있는 원래 있던 롯데호텔

최근 리모델링해서 가격 대비 놀라운 객실 컨디션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

서울 살고 있으면서 L 타워가 이렇게 멋진지 또 세삼 깨닫네요 ㅎㅎ

똑같은 샷 야경으로 ^^

시그니엘 레지던스 거주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

시그니엘 로비.

SIGNIEL SEOUL

호텔에서 본 석촌호수 야경

잠실~강남 쪽 야경

저녁을 시그니엘 건너편에 있는 롯데 호텔 2층에 있는 라세느에서 먹었더니 너무 많이 배가 불러서...

석촌호수로 산책 나왔습니다 ㅎㅎ

거의 내 집 앞마당에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예쁜 롯데월드 벽화가 석촌호수 다리 밑에 있었습니다 ㅎㅎ

석촌호수에서 바라본 L 타워 

반대쪽으로 가면서 본 벽화

낮에도 예쁜데 저녁에도 많이 예쁜것 같습니다 ^^

다음에 또 시그니엘 와보고 싶고,

다른 서울에 있는 좋은 호텔 또 호캉스 다녀와보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