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라 이탈리안 맛집 이태리공방 : 수준 있는 이탈리안 !

Honeybear's 2021. 12. 7. 19:45
반응형

이태리공방

032-564-7001

인천 서구 청라루비로42번길 5-16 1층

화~일 12:00 ~ 22:00

화~금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기분좋은 일요일!

청라 모델하우스 갈일이 있어서 다녀오면서

맛있는곳 어디 없는지 검색했는데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데 찾아보다가 

이태리 공방이라는 이탈리안 음식점을 알게 됐습니다 ^^

 

개인적으로 이탈리안 음식점은 정말 많이 가봤고,

이탈리아 본토에서 이탈리안,

한국에서 미슐랭.

일본에서 이탈리안... 등등 ㅋㅋㅋ

정말 많이 가봤는데, 이태리공방은 정말 괜찮은곳중에 하나였던것 같아요.

청라신도시, 가정동 인근에 위치한 이태리공방!

블루리본 2년 연속 가져가고 계시네요 ㅎㅎ

생각보다 꽤 오래된곳 인것 같았습니다 :)

이태리공방

이탈리안 레스토랑인걸 모르면 

가죽공방 같은걸 떠올릴수도 있는데,

자연스럽게 레스토랑이 떠오르네요 ㅋ

먼저 나온 식전빵 + 사이다.

사이다를 주문해도 이렇게 레몬과 얼음도 정성스럽게 나오네요 !

식전빵.

담백하고, 따뜻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ㅎㅎ

 

피클과 올리브오일, 그리고 발사믹.

스프라이트엔 역시 레몬 !

먼저나온 엔초비 샐러드.

요게 좀 맛있었어요~!

샐러드에 소스가 듬뿍 적셔있었고,

그위에 치즈, 그리고 엔초비 !

엔초비가 십히는 맛과 짭잘함이 샐러드와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

두번째로 나온 고르곤졸라 깔쪼네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ㅎㅎ

보통 깔쪼네를 하는곳이 많지는 않아서 주문하게됐네요 ㅋ

직접 반죽을 하셔서 구우신것 같은데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ㅋㅋ

잘라 보니 안에 고르곤졸라 치즈 + 햄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ㅋ

마지막으로 주문한 트러플 감자 뇨끼 !

뇨끼가 정말 맛있었는데, 여기 가시는 분들은 뇨끼 주문 필수요 ~!

트러플 향이 많이 났던 뇨끼!

귀여운 감자 뇨끼들 ^-^

 

청라 신도시 혹은 가정동에 계신분들 중에서 꽤 수준 있는 이탈리안 먹기 원하시는분들이 계신다면

 

이태리공방 추천드려봅니다 :)

 

제가 먹은 메뉴들이 다 맛있었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