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선유도역 맛집 온수반 : 따뜻한 국밥과 쌀국수가 맛있는곳

Honeybear's 2021. 12. 10. 18:09
반응형

온수반

070-7543-1731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2가길 6 1층   

매일 11:00 ~ 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선유도역 인근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한창 인스타 통해서 엄청나게 핫했던 곳 입니다.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같은 추운날에 가기 좋은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ㅎㅎ

한국식 쌀국수, 국밥집이라고 보면 되는데,

맛이 좋고 인심도 좋아서 앞으로도 많이 핫할것 같아요 ㅋ

 

온수반 이라는 곳 입니다 ㅎㅎ

먼저 제가 주문한게 나왔는데,

모듬 메뉴를 주문 했습니다 ㅎㅎ

정확한 이름은 모듬온반 입니다.

도가니, 양지, 등등 다양한 부위가 있는데,

전혀 거부감 있는 부위도 아니고

퀄리티도 매우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

도가니가 제일 좋았습니다 :)

도가니는 정말 매일 먹고 싶은 메뉴네요 ㅋ

너무 아름다운 국밥의 자태

부드러운 소고기

더 부드러웠던 도가니

문제는 먹고 부족하면 리필도 된다는점 !!!

밥 + 국물이 리필되는데, 약간의 고기도 함께 주십니다 ㅎㅎ

정말 인심이 좋은듯 !!

아내가 주문한 메뉴 !

약재와 질좋은 고기로 끓였다고 하네요 ㅎㅎ

먹는 팁을 잘 보시면 좋습니다 ㅎㅎ

오픈 주방이라서 믿음도 가구요 ㅎㅎ

요렇게 한입 떠먹고 싶네요 ^^

리필로 주문한 쌀국수 ㄷㄷ

사이드 메뉴가 아니라 리필이라구요 ???

요건 밥 리필 한거에요 ㅎㅎ

인심 좋게 고기도 많이 올려주셔서 

많은 사람들이 그래서 찾는거 같습니다 ㅎㅎ

 

선유도역 인근에서 쌀국수, 국밥 땡기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