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사이클

파베로 아씨오마 시마노 오픈기

Honeybear's 2021. 12. 21. 23:23
반응형

오늘은 블랙프라이데이 때 득템한 파베로 아씨오마 오픈 후기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독일에서 날라온 뜨끈 뜨끈한 파워미터 입니다 ㅎㅎ

배송비 / 관부가세 포함 440.15 유로에 구매했습니다.
한화로 대략 60만원 정도 되네요 ㅎㅎ
안정성이 보장된 알아주는
양발형 파워미터가 60만원인건.. (물론 페달 구매비용도 있습니다)
괜찮다는 판단 입니다.

참고로 윅스 정품은 85만원 ㄷㄷ..
bike 24 에 메일 보내서 워런티 가능한 부분은 워런티가 가능합니다.
저는 영어로 메일 쓰고 소통이 가능해서
그냥 이렇게 선택했고요,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왠만하면 국내 정품 사시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아씨오마는 잘 안나는 걸로 유명해서.
이것도 고려해서 판단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ㅋ

이쁘기도해라 ㅎㅎ
포장이 아주 견고 하게 되서 왔네요 ㅋ

워런티 실

아씨오마 시마노 버전은 시마노 페달이 필요하고 듀라에이스는 연동이 어렵습니다.

아씨오마 시마노 버전
액슬만 오고 페달은 오지 않는게 아쉽네요 ㅜ
울테 페달 신품 + 아씨오마 액슬 구매하면 돈이 꽤 나오겠네요 ㅎㅎ
가민은 너무 비싸기도 하고,
아씨오마가 평이 워낙 좋아서 가격대도 괜찮아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이번 블프때 세일도 했고요~!

어떤 페달이랑 호환 되는지 체크 하시면 됩니다 ㅎㅎ

파베로 일렉트로닉스

사마노 버전은 시마노 버전 뿐이네요 ㅎㅎ

꽤 무게감 있는 액슬.

파베로 일렉트로닉스

충전선이 있습니다 ㅎㅎ

다양한 나라 어댑터가 다 있네요 ㅋ

충전 어댑터

아씨오마 시마노.

나중에 울테그라 페달하고 해서 조립하는것,
자전거에 조립되는것도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사실 제 세컨 자전거에 장착하는거라 예전부터 사고 싶은거 사서 달아보는겁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