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해방촌 미슐랭 파스타 맛집 에그앤플라워

Honeybear's 2021. 12. 15. 17:56
반응형

에그앤플라워

서울 용산구 신흥로26길 35

02-3789-7681

수~일 12:00 ~21:30수~일 브레이크타임 15:00 ~18:00

최근에 22년 미슐랭가이드 선정 후 많은 희비가 엇갈린 가운데,

원래 미슐랭 선정전에 알고 있었던 파스타집 한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해방촌에 위치한 에그앤 플라워 라는 파스타집이고, 

남산뷰도 시원하게 보이는 레스토랑 입니다 ㅎㅎ

맛있는 많은 레스토랑들이 같이 위치해 있는것 같아서 

나중에 또 방문해보고 싶은 그런 건물이었네요 ㅋ

남산이 시원하게 보이고, 

창문이 커서 낮에는 뷰가 좋을것 같았습니다 ^^

egg & flower 약자. e & f

내부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메뉴판 입니다 ㅎㅎ

저희는 홍새우 & 먹물 까펠리니 + 흑돼지 라구 & 먹물 리가토니 주문했습니다 :)

와인, 맥주, 탄산음료

운전 때문에 사이다만 주문했어요~!

6인석까지 있었습니다 ^^

미슐랭 22년 ^^

egg & flower,

생면 파스타

먼저 저희가 주문한 메뉴 !

시저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ㅎㅎ

후추 맛이 엄청 강해서

후추 싫어하시는분은 주문 하면 안될듯 ㅎㅎ

향신료 냄새가 강하게 났던 샐러드

검정 후추 + 적후추 둘다 있었어요~

시저샐러드~

다음으로 나온 흑돼지 라구 파스타.

면이 검은색이라 색달랐어요~

깨가 많이 뿌려져 있었고,

위에 초록 야채가 올라가 있는게 다채로웠습니다 :)

다음으로 나온 제가 오늘 제일 맛있게 먹은 시그니쳐 메뉴.

홍새우 먹물 까펠리니 

홍새우가 정말 부드러웠고

비스크 소스도 홍새우로 만들어서 고소함과 바다향이 아주 좋았네요 ㅎㅎ

갑각류 좋아하시고,

비스크 소스 좋아하신다면 홍새우 메뉴 추천 !!

오늘 주문한 메뉴 컷 ㅋ

용산 해방촌에서 맛있는 파스타 & 데이트 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