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논현역 고기맛집 영동그집 : 삼겹살 육즙이 엄청난곳!

Honeybear's 2021. 12. 27. 15:28
반응형

영동그집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길 42-8

영업시간 월-금 16:30 - 02:00 토,일 12:00 ~ 02:00

070-4159-9901

 

오늘은 즐거운 쉬는날 !저는 쉬지만 아내는 쉬지 않아서 아내 직장 근처에 있다가 퇴근하시고 모시고 신논현역 인근에 있는 기가막힌 고깃집을 다녀 왔습니다 ^^

 

워낙 신논현 근처는 맛집이 많지만 ,여기만한 맛집은 또 드물어서 올려봅니다 ㅎㅎ

 

제가 고기에 대한 기준이 좀 많이 높은 편인데,

여기가 제 니즈를 충족 시켜줘서 앞으로 더 자주 가게 될것 같습니다 ㅎㅎ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영동그집.

외관 부터 훌륭하네요 ㅎㅎ

 

고기가 요즘 꽤 비싼 메뉴인데,

먹고 나서 맛없으면 정말 짜증 나죠 ㅜㅜ

예전에 단골로 가던 곳이 있는데,

고기 퀄리티가 확 떨어져서 거기는 이제 잘 안가게 되서

새로운 곳을 발굴 하고 있었는데,

여기가 그곳입니다 ^^

기본 세팅도 굉장히 알차고 깔끔하네요 ㅎㅎ

요즘은 고깃집도 깔끔해서 너무 좋고요 ㅎㅎ

여친이나 남친이랑 데이트 하기에도 좋아서 굳굳

메뉴 입니다 ㅎㅎ 저희는 삼겹살 2인분 + 돼지감자살 1인분 주문했어요 ㅋ

삼겹살 때깔이 장난아니죠? ㅎㅎ

뒷쪽에 있는게 바로 감자살 입니다 ㅋㅋ

꽈리고추도 같이 나왔고, 

송이버섯에 여기 상호 넣는건 참 똑똑한 아이디어 같습니다 ㅎㅎ

 

일단 고기가 냉장육인게 보기만 해도 알수있고,

손님이 많아서 고기가 소진이 많이 되다 보니까 회전도 좋아서

신선한 고기를 저희가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것 같네요 ㅋ

삼겹살이 정말 좋네요 ㅎㅎ

노릇노릇 익은 삼겹살.

송이 버섯이 참 예쁘네요 ㅎㅎ

감자살이 왜 감자살인지 대충 알 수 있는게 ,

정말 감자 같이 생겼네요 ㅋ

삼겹살과 감자살이 먹기 좋게 잘 익었네요 !!

정말 기가막히게 구워주십니다 ㅎㅎ

종업원분께서 구워주시니 

고기맛 이상하게 될까봐 걱정 안해도 됩니다 ㅋㅋ

 

신논현역 인근에서 고기 맛집 찾으시거나

모임 하실 분들은 영동그집 추천드려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