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압구정 스테이크 코스 : 장스테이크

Honeybear's 2021. 12. 28. 19:30
반응형

장스테이크하우스

02-548-9621

매일 12:00 ~ 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314 5층

 

 

한적한 어느 주말.

압구정동 인근에서 스테이크 썰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알게된곳.

 

건물 옆에 발렛파킹 하고 갔어요~

건물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저희는 위에 보이는 메뉴로 주문 했어요 ^^

B 코스도 있습니다 ㅎㅎ

물이 나왔는데, 요렇게 상큼한 얼음도 같이 나왔습니다 ^^

제꺼는 베리 아이스로 나왔어요~

먼저 나온 토마토 한우 스프.

푹 오래 끓여서 굉장히 부드럽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설명과 같았습니다 ㅋㅋ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토마토 한우 스프

남은건 빵으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요렇게 빵도 주셨어요 ㅎㅎ

따뜻한 빵.

요건 에피타이저 였는데, 

비트 사과를 이용한 샐러드.

그리고 시나몬 파우더

마치 예술품 같았던 샐러드

이렇게 이쁜게 먹었을때 맛도 있죠 ^^

분위기도 좋아서 나중에 데이트 하시거나 

기념일에 가기 좋을것 같습니다 ^^

테이블도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

요렇게 홀이 꽤 넓습니다.

먼저 나온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는 반찬? 들

요건 고구마 였어요 ㅎㅎ

요건 올리브오일 + 대파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잘 구워진 야채.

구운야채가 영양소도 풍부하고 스테이크랑 잘 어울리죠 ^^

이제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ㅎㅎ

굉장히 질이 좋았고,

한우 1++ !! 

투뿔입니다 ㅎㅎ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왼쪽부터 기름기가 덜한 부위라서 

오른쪽으로 가면서 먹었어요~

키야 .. 맛있다 ㅜㅜ

육질도 보면 아시겠지만 ..

굉장히 좋았습니다 ㅎㅎ

미디움으로 잘 구워진 스테이크

가끔 스트레스 받을때 와서 한번씩 먹어줘야겠어요~

시금치 페스토 페투치니 였던것 같은데 ,,

면이 두껍고 크림소스 + 시금치가 괜찮게 어울렸어요~

비주얼도 괜찮았고요~

마치 바질 페스토 같은 느낌이지만, 

향도 괜찮고 맛도 좋았던 ^^

마지막으로 후식까지 완벽하게~

왼쪽에 크림브륄레,

가운데 아이스크림은 흑임자 ? 였던것 같은데 

 

요렇게 멋진 데코까지 ^^

아내님께서 좋아하시는 크림브륄레

아이스크림도 빠지면 안되죠 ㅎㅎ

귀엽게 맛있었던 ㅋㅋ

요건 초콜렛 !

나갈때 찍어봤네요 ㅎㅎ

 

기념일 있으시거나

압구정쪽에서 스테이크 제대로 먹고 싶은분들께서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

반응형